로딩중입니다...

교육목적

Business planning Process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이해 및 개발 (1)
: Data driven approach – 인식 변화 프레임을 담은 브로셔 만들기
Business Planning Process의 이해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이해 및 개발 (2)
: Field focused approach – Activity와 Program 개발

교육일정

Time Course II
Day 1 Day 2
10:00 - 11:00(1H) Business Planning의 이해
(정유진)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II :
- 고객의 인식 변화를 위해서 어떤 메시지를 만들어야 하는가?
Workshop II-2
조별 제품 브로셔 만들기
(정유진/채민정)
11:00 - 12:00(1H)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I :
- 현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분석
Workshop I
고객의 관점으로 바라보기
(정유진)
12:00 - 13:00(1H)
13:00 - 14:00(1H) Lunch Lunch
14:00 - 15:00(1H)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II :
- 고객의 인식 변화를 위해서 어떤 메시지를 만들어야 하는가?

인식 변화 프레임
고객의 환자 이해하기, 고객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만들기,
스토리 담아내기
Workshop II-1
ACE 브로셔 만들기 / 발표하기
Workshop II-2
조별 제품 브로셔 만들기
(정유진/채민정)
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III :
- Field에서 어떤 Activity/Program이 필요할까?

Workshop III
고객을 참여시키는 프로그램 만들기

(정유진/채민정)
15:00 - 16:00(1H)
16:00 - 17:00(1H)
17:00 - 18:00(1H)

기대효과

고객의 인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프레임을 이해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툴에 적용
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영업부 및 학술부의 협업을 반영 – Cross-functional Team의 구성

주요 학습내용 및 교재